인천테크노파크, SW 융합 제품·서비스 상용화 지원

입력 2021년04월19일 22시3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28일까지 소프트웨어(SW) 융합 특화산업 개발 및 스타 기업 육성을 위한 ‘SW 융합 제품·서비스 상용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사업은 DNA(Data·Network·AI) 기반 SW 융합 신기술·신제품 개발 및 사업화를 지원, 기업 경쟁력 향상 및 고용 확대를 이끌어내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인천TP는 지정 및 자유과제 2개 분야에서 모두 7개를 선정, 제품·서비스 개발 및 사업화 비용을 한 과제에 많게는 1억7천만여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지정과제는 ‘라이프로그 공통활용 플랫폼(www.idai.or.kr)’과 기업이 각각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또는 비즈니스 모델(서비스)을 융합한 사업모델과 ‘물 마시기 관리 서비스’, ‘인천 e음카드 관련 데이터 기반 서비스’, ‘SW 융합 기술과 데이터를 결합한 서비스’를 주제로 한 사업모델이다.

 

자유과제는 기업의 기술 및 데이터를 활용한 제품·서비스 개발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인천지역 중소 SW 융합기업으로 상용화(개발)에 참여할 기업 연구소 등과 컨소시엄을 구성해야 한다.

 

지원신청은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 홈페이지(www.biplex.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 또는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SW진흥센터(032-714-982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