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의회, ‘순천만 관광벨트 활성화 연구모임’ 발족

입력 2021년05월10일 17시0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만 관광벨트 활성화 연구모임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순천시 의회는 10일, 시의원 연구모임인‘순천만 관광벨트 활성화 연구모임’을 발족했다고 밝혔다.

 

순천만 관광벨트 활성화 연구모임은 특색 있는 순천만의 관광자원을 연계한 관광벨트를 구축하여 순천시의 관광 이미지를 개선하고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관광여건 개선 방안을 모색하고 법적‧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고자 구성됐다.

 

연구모임에는 장숙희, 오행숙, 남정옥, 유영갑, 이명옥, 오광묵, 박혜정, 박종호 의원 등 8명의 의원이 참여해, 의원 간담회 및 세미나 개최, 현장 방문 및 전문가 의견청취, 주민 간담회 및 토론회 개최 등 내년 2월 말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된 제1차 회의에서는 연구모임 회장에 오광묵 의원, 부회장에 박혜정 의원을 선출하고, 각 의원들은 연구모임에 임하는 각오를 밝힌 후 향후 계획을 검토하고 의견을 나눴다.

 

오광묵 의원은 “앞으로 연구모임 활동을 통해 당사자, 전문가, 시민들과 머리를 맞대어, 순천만의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면서, “순천시의 관광이미지를 제고하고 관광객 유치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