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청학동, 2021년 주민총회 사전투표 온 ․ 오프라인 실시

입력 2021년08월18일 17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연수구 청학동 주민자치회(회장 배정현)는 오는 26일까지 만14세 이상의 청학동 거주민, 학교소속 근로자, 사업장 소속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2022년 청학동 마을사업 선정을 위한 주민총회 사전투표를 진행한다.

 

 올 3월~4월 주민참여예산 공모를 통해 제안 받은 사업들 중 검토를 거쳐 선정된 ‘블로그 기자단 양성’ 등 총 11개의 사업들 중 우리 마을에 필요한 사업에 대한 찬반투표 및 우선순위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사업에 대한 추진 여부를 결정한다.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가 유지되고 있어 대면방식의 현장투표를 최소화하고, 네이버폼을 활용한 온라인 투표, 리플릿을 활용한 비대면 우편함 투표, 모빌 가입 아파트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문자투표 등의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민투표 결과는 8월 28일(토) 11시에 개최되는 2021년 청학동 온라인 주민총회에서 발표하며 유튜브로 실시간 송출할 계획이다.

 

 민규린 청학동장은“마을 사업의제 발굴을 위해 땀 흘리신 주민자치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실제적인 주민자치를 행할 수 있도록 청학동 주민총회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정현 주민자치회장은“어려운 여건에서도 주민자치 발전을 위하여 애쓰신 자치위원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마을의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하며 살기 좋은 청학동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