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북구, ‘시니어 청춘스타 노래자랑’ 참가자 모집

입력 2021년09월22일 09시3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주시 북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이 깊어진 어르신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자 ‘북구 시니어 청춘스타 노래자랑’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노래자랑은 예선 8회, 본선 2회, 패자부활전, 결선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30일부터 12월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북구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참가대상은 만 60세 이상 북구 거주 주민이고 다음달 29일까지 노래영상과 신청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이메일(buknobok@hanmail.net)로 보내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영상 촬영이 어려운 경우 북구노인종합복지관으로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촬영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서 내려받기나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북구노인종합복지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문인 북구청장은 “온라인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멀리 있는 가족과 친구 등 과 함께 즐기며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노래영상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며 12월 16일 결선 당일에는 청춘스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등을 가릴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