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송년 음악회' 개최

입력 2021년12월02일 06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지역주민들을 위한 송년 음악회를 준비했다.

 

음악회는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며 아름다운 마무리와 새해의 희망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되었으며, 도봉구민회관 도봉하모니홀에서 12월 1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30여 분간 진행된다.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이번 송년 음악회는 △바리톤 고성현 △지휘자 서훈 △연주자 우광혁 △소프라노 서예은 △테너 정찬혁 △바리톤 오동국 △도봉 지역예술팀 멜랑쉬오페라단 등이 출연하여 오페라, 영화음악, 국악, 클래식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영화 ‘서편제’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국악인 오정해의 특별 무대도 마련되어,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뜻깊은 연말연시를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현재 도봉구 홈페이지를 통해 250명까지 선착순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모든 관람객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새롭게 단장한 도봉하모니홀에서 제한적이나마 주민들을 모시고 여러 장르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함께여서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연주처럼 하나된 마음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서로를 격려하며 가족, 음악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