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발전위원회 총회 킨텍스에서 개최

입력 2009년04월01일 22시32분 유희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고양시 발전을 위해 한 마음으로 열의 다져

 

[여성종합뉴스] 고양시는 1일 킨텍스에서 시장, 부시장, 부의장, 시의원과 기획행정, 환경경제, 건설교통, 도시주택, 주민생활, 국제화전략 등 6개 분과 70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9 고양시발전위원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성화 기획행정분과 위원장은 고양시 인재 육성과 교육인프라 구축 방안에 대한 연구과제계획 발표를 통해 고양시가 최고의 교육  도시가 되도록 적극적인 협력과 자문을 하겠다며 열의를 밝혔다.

 이밖에도 분과별로 탄소배출저감운동 전개와 농축산물유통체계 개선(환경경제 : 유재영 위원장), 경의선 개통에 따른 자전거도로 연계 설치(건설교통 : 손병훈 위원장), 지속가능한 도시발전에 관한 전략(도시주택 : 이창우 위원장),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예술 교육지원(주민생활), 도시 경쟁력 강화 및 자족도시 실현 방안(국제화전략 : 황교선 위원장)을 발표하고 시정발전을 위해 위원회가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위원장인 강현석 시장은 “위원회의 작은 아이디어 하나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시정에 반영하여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위원회가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고양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양시발전위원회는 시의원과 공무원, 관내 거주 전문가 등이 함께 참여, 시 현안 사항과 각종 시책개발에 대한 내용을 협의.토론하여 시민에게 고품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2008년도에 관련 조례를 제정하고 위원들을 위촉하여 분야별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