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 '제9과 진행된 초등세미나 강의'

입력 2022년02월03일 17시13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마태지파 허재원 강사 ‘비유한 보물·부자’ 주제.....

허재원 강사

[백수현기자]  신천지예수교가 주관하는 초등 세미나가 3일, 제9과 진행된 초등세미나 강의에서  마태지파 허재원 강사는 ‘비유한 보물·부자’라는 주제로  ▲육적인 보물과 영적인 보물 ▲하나님의 보물과 사단의 보물 ▲육적인 부자와 영적인 부자 등에 대해 설명했다.

 

성경에서 말하는 보물은 ‘육적인 보물’과  ‘영적인 보물’ 두 가지가 있으며 부자도 ‘육적 부자’와 ‘영적 부자’로 나눴다며 사복음서나 계시록은 비유와 비사로 기록되어 무슨 뜻인지 알기 어려운데 허재원 강사는 “영적인 보물의 참뜻은 말씀”이며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가진 사람 또한 보물”이라고 밝혔다.

 

마태복음 25장의 금 달란트에 대해서 허 강사는 “달란트는 금과 은의 수량을 세는 단위로 종들에게 준 것은 달란트가 아니고 금이다.

 

따라서  금은 실제 금이 아니라 영적인 금, 곧 말씀을 주신 것”이라며 영적 보물도 ‘하나님의 보물’과 ‘사단의 보물’ 두 가지가 있다며 하나님의 보물은 진리의 말씀이지만, 사단의 보물은 비진리를 뜻한다며 "말씀이 영적 보물이고, 말씀을 깨달은 영들 또한 영적 보물이며 영적 보물들로 영계 천국이 이루어졌다”고 주장했다.

 

허 강사는 “성경을 거울삼아 과연 나는 하나님의 부자인지, 사단의 부자인지 돌아보고, 하나님의 참 목자를 반드시 만나서 진리의 말씀을 가득 채워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아 누리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자”고 당부했다.
 
오는 3월 28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주 2회로 총 24회에 걸쳐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신천지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24개 언어로 중계되며, 지난 회차 강의는 해당 채널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