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제252회 임시회 폐회로 제8대 의회 마무리

입력 2022년06월25일 07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의원및 구청장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진구의회는 24일 오전, 제25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8대 의회 모든 의사일정을 마쳤다. 22일부터 3일 동안 열린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등 총 13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세부적으로는 조례안 11건 및 동의안 2건으로 ▲서울특별시 광진구 주민감사 청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통·반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계약심의위원회의 구성·운영 및 주민참여감독대상 공사범위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세입징수포상금 지급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장애인가정 출산지원금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장애인 양육지원금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여성폭력방지 및 피해자 보호 지원에 관한 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생활소음저감 실천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1인가구 지원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서울특별시 광진구 옴부즈만 신규위촉 동의안 모두 원안대로 가결됐다. 
  

의장 직무대리로 회의 진행을 맡은 안문환 부의장은 “지난 4년 동안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선배 · 동료 의원님께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제9대 의회가 지역의 봉사자로 구민의 곁에서 노력하는 참일꾼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마무리 발언을 했다. 
 

임시회 폐회에 이어 ‘제8대 광진구의회 의원 및 민선 7기 구청장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식’을 갖고 의회-집행부 간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도 했다. 


한편, 새롭게 출범할 제9대 광진구의회는 7월 중 첫 임시회를 소집하고 의장단 선출을 비롯한 전반기 원 구성을 준비하며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