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은평구․강릉시와 청소년 지역 교류

입력 2022년07월29일 06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쉼표’, 서울시립은평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The Wings’, 강릉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위원회 “S.N.S”가 참여

광명시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강릉시에서 서울시 은평구 강원도 강릉시 청소년들과 교류 활동 ‘상생’을 진행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명시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강릉시에서 서울시 은평구, 강원도 강릉시 청소년들과 교류 활동 ‘상생’을 진행했다.

 

이번 교류에는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쉼표’, 서울시립은평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The Wings’, 강릉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위원회 “S.N.S”가 참여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 간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속 청소년들의 사회참여 역할을 논의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인적·문화적 교류를 나누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작년 서울시립은평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비대면 교류 활동에서 약속했던 대면 활동을 올해 추진하게 되었다.


2박 3일간 광명시와 은평구 청소년들은 강릉시 청소년해양수련원에서 다양한 해양 체험을 하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제한되었던 야외활동의 아쉬움을 해소했다. 또한, 강릉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강릉시 청소년들과 서로의 활동 소감을 나누고 선물을 교환하며, 지속적인 협력관계 유지를 약속했다.


‘S.N.S’ 김수환 위원장은 “지난 3년간 거리두기 제한으로 대면 교류 활동의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멀리까지 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교류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