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안부두 종합어시장 "제12회 어르신초정잔치"

입력 2009년05월08일 15시18분 민옥,임화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인야외놀이문화협의회 행사지원

[여성종합뉴스]인천시 연안종합어시장(대표 이승부)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어시장 상인들이 제12회 어르신초청 잔치를 성황리에  갖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지역의 3천여 어르신들을 초청  노인야외놀이문화 협의회의 협찬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이 함께한  공연을 마쳤다.

이날  이승부 대표는 어시장의 상인들이 어려운 경제로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을 향한 관심을 작게나마 어르신 공경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제12회 연안부두 어르신 효도잔치"는 효사상의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주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관내 거주하는 65세이상 어르신들이  참석하였으며 중부경찰서장,  노경수 인천시의원,박승숙 중구청장을 비롯 지역의 단체장들이 함께한 효행 실천을 하게 되었다며  이날 행사를 주최한 어시장 상인 부녀회원들과 행사 지원을한 인터넷 여성종합뉴스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어르신 장기및 노래자랑에서 초청자들이 한마음된 즐거운 여흥과 어시장 상인회에서 준비한 각종선물에 감사한다는 부평구 정모(67세)는  어르신들의 취향을 살린공연이 뛰어났다며 어시장의 지속적인 행사에 감사를 표했다. 

 이날 어르신들의 음식을 준비한 어시장 상인 부녀회장은 전세계가  경제위기를 맞아 서로 어려운 때 마음을 다해 어르신들을 대접할수 있어 감사한다며  모처럼 한자리에 모여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어  감사하다고 말하고  부녀회원과  관심을 갖아준  여러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