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문화센터 ‘2023 논산시 청소년 송년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3년11월15일 19시36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논산시청 제공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문화센터가 오는 18일 오후 5시 논산시민가족공원에서 ‘2023 논산시 청소년 송년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송년페스티벌은 논산시 문화정책의 하나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것은 물론 정상급 아티스트들을 논산으로 초청해 대중문화 향유의 장을 조성한다는 목표 아래 열리는 대형 공연이다.

 

올해 송년페스티벌에는 젊은 세대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다비치 △박혜원 △경서예지 △하이키 △티엔젤 등 인기 뮤지션들이 나서 따스한 격려의 무대를 꾸민다. 또한 주최 측에서는 풍성한 경품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기분 좋은 행운도 선사할 예정이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수능을 준비하며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과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멋진 무대를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어 “미래 인재들이 논산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문화, 교육, 일자리, 생활편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정책적 투자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년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홈페이지(www.ns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관람은 시민 누구든 자유롭게 가능하며 좌석(3천여 석 마련) 확보는 선착순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