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유비스병원, 비전 선포식 개최

입력 2014년12월22일 17시26분 김종석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현대유비스병원(병원장 이성호)은 지난 20일 병원 11층 유비스홀에서 송년회 및 2015년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유비스병원 이성호 병원장을 비롯해 병원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비전을 담은 슬로건 ‘HI! YES!’를 선포했다.

‘HI!YES!’는 Harmony(화합), Infinity(무한한 도전의식), You(고객), Expain(설명), S(서비스)의 약자다. 직원화합과 최상의 진료제공을 통해 고객이 쉽게 이해하게 설명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중심인 생명존중과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병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성호 병원장은 송년사를 통해 “2015년 새 비전을 정하기 위해 내부 공모를 실시했다”며“우리 직원들 모두가 보인 열정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정말 뜻 깊은 슬로건이 탄생하였으며 2015년이 그 어느 해보다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유비스병원은 지난 1998년 현대병원으로 개원, 당시 120병상 4개 진료과를 갖춘 병원으로 시작해 ‘고객이 감동하고 치료 잘하는 종합병원’을 모토로 개원 17년 만에 34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자리매김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