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음식점 경영 컨설팅 서비스 지원 나서

입력 2024년03월27일 20시1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경영악화를 겪고 있는 지역 내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등 15곳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경영혁신 외식서비스 지원사업’을 내달부터 6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컨설팅은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대상업소의 본질적인 문제점을 도출해 경영관리,마케팅,위생‧식재료 관리,메뉴개발,법률지원 등 다양한 희망 분야의 컨설팅을 업소별 맞춤형 1:1로 진행 할 예정이다.

 

구는 경영진단을 통해 업소별 문제점 발굴과 해결 방안 제시로 근본적 문제를 해결하고 영업주 역량강화와 성공을 도모하겠다는 방침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는 연수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해 오는 4월 9일(화)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 위생정책과(032-749-7953)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맞춤형 컨설팅이 경영악화를 겪고 있는 영업주들의 근본적 문제해결을 위한 해결 방안이 되어 외식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위기극복의 기회로 활용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지원을 통해 침체되어 있는 외식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