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요양병원, 지역 어르신들 위한 컵 라면 기부

입력 2024년04월18일 08시5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인의료복지 추구하는 병약한 어르신 돌봄에 앞장....

[여성종합뉴스]인천 중구 연안부두 고은요양병원(원장 백인안)이 중구 관내 비영리단체 야외놀이문화 협의회(협의회장 홍성찬)에 지역 홀로 어르신들을 위한 컵라면 1,000여개를 기부했다.

홈페이지 캪쳐

 

노인의료복지를 추구하는 노인전문병원 고은요양병원(원장 백인안)은 어르신들의 건강 회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현재 우리의 생활은 사망률 1위의 원인이 뇌혈관질환에서 암으로 바뀌면서 암치료 환자의 면역증강 및 암치료 위해 고주파온열암 치료, 넓은 정원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맞춤 시설과 장비로 의료진과 친절한 직원들이 환자분들의 건강 회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백인안 고은요양병원장은 병약한 어르신들의 연령대별, 체질별 특화된 영양식을 공급, 적절한 의료 시스템을 제공하고 상급병원과 연계한 외래 협진도 하고 있다.

 

환자 중심의 정서적 안정과 머무르는 공간을 쾌적함, 개개인에게 맞는 영양공급, 통증관리, 적절한 재활 치료를 병행, "의사, 간호사, 간병인들이 환자 개별적인 요양, 재활치료, 환자들의 통증에 대한 관리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돌봄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

 

종합병원에서 풍부한 외과수술집도 경력을 자랑하는 백 원장은 "수많은 암환자의 수술을 집도했고 수술 후 환자를 치료한 경험을 통해" 어르신들의 외과, 가정학과, 피부과 등 수십년 간 환자를 보았던 전문의로 구성 환자 분들의 정신적 외로움을 달래 주는 치료를 원칙으로 실현하고 있다는 평가다.

 

안준림 행정원장은 지역어르신들을 위해 편리한 건강복지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집을 떠난 병약한 어르신들이 가정처럼 느낄 수 있는 정서적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고 말한다. <진료예약 문의: 032-715-5933>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