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제9기 옹진군농업대학 입학식 개최

입력 2024년04월18일 19시1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지난 17일, 옹진군농업대학 제9기 입학식을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입학생, 내빈, 가족 친지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농업대학은 2013년에 개교하여 옹진군 농업 인재 총 322명을 배출하였다.

 

옹진군농업대학 입학식은 입학식사를 시작으로 축사와 제9기 신입생 대표 선서, 뱃지 달아주기, 입학기념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입학식에서 농업대학장은 “배우고자 하는 마음가짐으로 학우들과 선의경쟁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여 옹진농업의 미래를 여는 개척자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으며, “열정 있는 농업인, 변화하는 농업, 활력 있는 농촌을 이끌어갈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1년 동안 수업에 충실히 임해주기를 바라며 옹진농업을 새롭고, 농업인들이 신나는 농촌 조성을 위해 다양한 농촌지도사업과 교육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제9기 농업대학은 서해 최북단 도서지역으로 교육 받기에 제한요소가 많았던 백령·대청면 농업인 대상으로 분소 과정을 올해부터 백령면에서 최초로 운영하며, 농업대학을 마음껏 활용해 스마트한 농업, 매력있는 농촌생활을 펼쳐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