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비전1동,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무료급식’봉사 펼쳐

입력 2015년03월02일 12시07분 이삼규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평택시 비전1동 새마을부녀회(총회장 김정숙)는 지난 2일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사랑의 무료급식’ 행사를 가졌다.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의 정’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명이 참여해 복지관을 방문한 500여명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따뜻한 식사배식, 간식제공, 식당청소 등 무료배식 봉사에 참여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대접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고은자 평택남부노인복지관장은 “사랑의 점심식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대접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항상 지역의 어르신을 위해 봉사하는 비전1동 새마을부녀회장님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정숙 비전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맛있게 식사를 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고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과 소외받는 분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보다 적극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비전1동 새마을 부녀회에서는 이밖에도 저소득 김장나누기,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개최, 사랑의 다자녀 지원행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