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인라인롤러선수단 금메달로 기분 좋은 스타트

입력 2015년04월08일 10시0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인라인롤러선수단이 지난 3. 28. ~ 4. 1.까지 5일간 전남 나주에서 개최된 ‘제34회 전국남녀종별 롤러경기대회’에 출전하여 금, 은, 동메달을 각 1개씩 총 3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금년도 첫 출전 대회를 산뜻하게 출발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 이상복, 김태민, 박형식, 정철원 등 4명의 선수가 출전한 단체전경기에서는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지난해에 이어 또 다시 영예의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개인전에서는 금년에 은평구 선수단에 새로 영입된 박형식 선수가   P5,000m 경기에서 은메달을 그리고 국가대표 출신으로 코치 겸 선수로 활약 중인 이상복 선수도 값진 동메달을 은평구 선수단에게 안겨주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은평구 인라인롤러선수단이 매주 토요일 오전에 은평다목적체육관에서 재능기부 사업으로 지속운영하고 있는 ‘청소년 토요 인라인롤러  교실’에 꾸준히 참여해온 청소년 3명이 클럽대항 초등부 경기에 처음으로 출전하였다.


이날 여자초교 500m와 300m 경기에 출한 장예진(신도초3) 학생이 각 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남자초교 500m와 300m에 출전한 전호균(은빛초4) 학생이   각 각 동메달을 차지함으로서 재능기부사업을 통한 꿈나무 육성이라는 모델창출의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은평구에서는 인라인롤러선수단이 체육재능기부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는 토요 인라인롤러교실을 지역 체육특화사업으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문의는 은평구청 생활체육과(☎351-6544)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