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드림스타트 스키캠프』행사 가져

입력 2010년01월25일 15시25분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시 중구(구청장 박승숙) 드림스타트 센터는 1월 21~22일까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37명과 함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스키캠프 체험 행사를 펼쳤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드림스타트 대상 3학년 이상 아동 중 기초생활수급자를 우선으로 선착순 참가 신청을 받았고 마감 이후 대기자가 발생할 정도로 참여 욕구가 높았다.

강원도 평창에 소재한 휘닉스 파크에서 캠프 첫째 날 오후와 둘째 날 오전에 2차례의 스키강습과 실습이 이루어졌고, 저녁에는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시설이 갖추어진 블루캐니언에서 실내 물놀이 등을 체험하였다.

캠프에 참여한 김○○ 아동은 “스키를 처음 타봐서 무서웠는데 배우고 나니까 다음에 또 하고 싶고 물놀이가 너무 재미있었다.” 라고 하였고, 권○○ 아동은 “스키캠프에 와서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 라고 소감을 남겼다.

안전한 스키캠프를 위하여 1월 15일 참가 아동 사전모임을 통해 일정과 준비물, 주의사항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고 캠프를 떠나기 전까지 담당자의 체계적인 관리가 관리가 이루어져 높은 참여도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다.

드림스타트센터는 상대적으로 여가 활동의 기회가 부족한 대상 아동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가능한 많은 대상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