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서창동 다목적 체육센터 개관식

입력 2011년06월28일 14시19분 최대승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창동 다목적 체육센터 개관식

 
[여성종합뉴스]인천 남동구(구청장 배진교)는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와 구민 여가 선용에 기여 하고자 서창동 다목적 체육센터를 신축하고 개관식을 가졌다.
 
이날 개관식에는 배진교 구청장을 비롯하여 조전혁 국회의원, 구의원, 구민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체육센터 개관을 축하했다.
 
남동구 서창동 563-8번지에 개관한 서창동 다목적 체육센터는 지상 2층, 연면적 691.87㎡로 작년 12월에 착공에 들어가 지난 달 완공됐다.
 
사업비 총 7억여원을 들여 신축한 서창동 다목적 체육센터는 탁구장 3면과 배드민턴장 2면을 갖추고 있으며 다목적 홀과 사무실 등을 구비했다.
 
또한, 서창동 다목적 체육센터는 아침 6시부터 밤 10시까지 연중 무료로 개방될 예정이어서 지역 주민의 건전한 생활체육 활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개관식에 참석한 배진교 남동구청장은 “오늘 서창동 다목적 체육센터개관으로 서창동 지역주민의 생활체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서창동 다목적 체육센터를 기점으로 지역별로 공공체육시설을 점진적으로 확충하여 구민들이 생활체육 활동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올해 말까지는 구에서 직접운영하고 내년부터는 전문체육단체에 위탁하여 관리 할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