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충무아트홀에서 2015 제야음악회 열려

입력 2015년12월28일 09시4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구와 충무아트홀은 31일(목) 오후10시20분부터 충무아트홀에서‘2015 제야음악회’를 개최한다.

 
충무아트홀 1층 로비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 진행되는 제야음악회는 충무아트홀을 찾아주신 관객들에게 보답하고, 힘차고 활기찬 2016년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뮤지컬 전용 극장답게 충무아트홀 제야음악회는 대중음악, 성악, 클래식, 뮤지컬 등의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투란도트’,‘공동경비구역JSA’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올 한해 열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낸 뮤지컬배우 이건명이 사회를 맡는다.


이어 뮤지컬‘명성황후’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뮤지컬배우 신영숙,‘지킬앤하이드’에서 인상깊은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고 오페라‘리타’의 연출을 맡으며 연출가로서 새로운 면모를 대중에게 선보인 뮤지컬배우 양준모, 뮤지컬‘레미제라블’에서 냉정한 원칙주의자‘자베르’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준현이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펼친다.

 
뒤이어, 충무아트홀 자체제작 오페라 ‘리타’에 출연해 주인공 ‘리타’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장유리, 감성적인 피아니스트 이범재가 출연해 뮤지컬과는 또 다른 클래식의 매력을 선사한다.

 
공연의 마지막은 타악퍼포먼스그룹이 야외특설 무대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을 돋구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그리고 2016년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에 맞춰 공연 전 준비한 소망풍선에 각자의 소망을 적어 새해 첫 하늘에 날려 보내며 덕담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진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