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의회 제258회 임시회 폐회

입력 2016년03월21일 22시3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의회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258회 임시회를 열어 상정된 안건을 처리하고 폐회하였다.


지난 회기에 이어서 이번 임시회에서도 상임위별로 상정된 안건을 처리한 후 발로뛰는 현장의정 구현을 위해 의원들의 현장방문이 이루어졌으며, 안건과 관련된 현안사업은 물론 여름철 수방대비와 관련한 전반적인 주민안전 분야에 대해서도 철저한 현장검증이 이루어졌다.


처리한 안건은 총3건으로,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강한옥)에서는  ▲서울특별시 동작구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건을,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이봉준)에서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긴급복지지원에 관한 조례안 1건을 심사․의결하였다.


특히 의회운영위원회에서 심사한 ▲서울특별시 동작구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행정사무감사의 시기를 제2차 정례회로 변경함으로써, 예산안 심사를 위해 필요한 자료 및 정보를 습득하여 효율적이고 심도있는 예산안 심사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유태철 의장은 폐회사에서 “올 한해 본격적인 사업추진 시기가 도래한 만큼 구청과 의회가 좀더 세심하게 절차와 주변사항을 검토하여 구정과 주민복지 발전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줄것을 ”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