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윤영일 후보 제20대 국회의원 당선"

입력 2016년04월13일 23시55분 유해종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랑하고 존경하는 해남, 완도, 진도 군민 여러분!


위대하신 군민 여러분의 힘으로 이번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국민의당 윤영일 입니다.

부족함이 많은 저 윤영일에게 한 표 한 표 정성을 모아주신 군민 여러분의 뜻을 가슴깊이 새기 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저와 함께 최선을 다하시고도 아쉽게 석패하신 (명욱재)후보님과, (김영록)후보님, (이정확)후보님 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아울러 위로의 말씀전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해남, 완도, 진도 군민 여러분!


선거라는 선의의 경쟁을 펼치면서 다소 아쉬운 부분도 없지는 않았지만, 이제는 이 지역의 발전을 위해 해남. 완도. 진도군 3개군이 하나되어 희망의 미래를 열어가는 일에 우리 지역민들과 함께 더욱 더 힘을 모아 가야 겠습니다.


부패 무능한 정치에서 벗어나, 국민의 편에서, 국민을 위한 생활정치와 민생정치를 실현해 나가는데 저 윤영일이 앞장 서겠습니다.

 

3개군 지역공동발전협의체를 구성하여 해남․완도․진도를 누구나 오고 싶은 곳, 모든 계층이 함께 행복한 풍요로운 곳, 명품의 고장으로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군민여러분께 약속한 일자리 1번지, 살자리 1번지, 올자리 1번지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이 지역의 농어촌발전을 위해 저의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


다시한번 군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머리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