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건강가정지원센터, ‘부부코칭, Remind! 신혼!

입력 2016년05월05일 08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남구건강가정지원센터는 2014년부터 진행되는 부부코칭은 매년 빠른 마감과 대기자가 있을 정도로 부부에게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2016년 6월 9일~ 6월 30일(목), 오후 7시30분~9시30분, 가족성장실에서 총4회기로 진행되며, 중년기부부의 행복을 위한 부부코칭으로 새롭게 진행된다.


부부코칭의 내용으로는 행복한 부부의 비결, 호감과 존중, 다가가는 대화, 갈등을 관리하는 방법, 이혼으로 가는 지름길 차단하기, 함께 만드는 우리 집 문화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부코칭의 강사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세계 최고의 양육법인 감정코칭과 부부관계치료법인 가트맨 부부관계증진법을 보급하는 HD행복연구소의 김희정 선생님 출연하며

  
프로그램을 통하여 행복한 부부의 비결을 찾고, 건강한 관계의 집을 만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감정코칭’이란 육아법은  가족치료의 세계적인 권위자 존 가트맨 박사가 30년간 3천 가정을 연구 조사하여 만들어낸 것으로 이미 수많은 가정 및 학교에서 이루어지며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지난 부부집단상담에서 참여한 사람은“남편에 대한 감사함과 잊고 있던 사랑을 깨우쳐 주었고, 마음 속에 포기하거나 실망햇던 부분에 개선의 의지와 희망을 갖게 해주었다. 행동으로 변화하려는 의지가 밖으로 나오는 것을 느꼈으며, 그에 대해 변화되는 배우자도 감사했다. 황송할 정도로 모든 여건의 강사님과 staff님 훌륭했으며 더 이상의 보완이 필요하지 않다.” 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