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심에서‘2016 서울듀애슬론 레이스’열린다

입력 2016년06월18일 09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교통통제 홍보 전단지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시는 19일(일) 서울특별시트라이애슬론연맹, 데상트코리아와 공동으로 『2016 서울듀애슬론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듀애슬론은 러닝, 사이클 대회로 레이스 참가자들과 서울시민들에게 색다른 스포츠 체험 활동의 묘미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이다.
 
2,000여명의 동호인이 참가하는 이번 듀에슬론 레이스는, 서울의 상징인 서울광장, 남산, 청계천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사이클과 러닝으로 연이어 도전하게 되며, 총 21.5km(사이클 16.5km, 러닝 5km) 코스에서 펼쳐진다.
 
트라이애슬론(수영,사이클,마라톤)과 달리 듀애슬론(Duathlon)은 가장   대중적인 러닝과 사이클링 2종목이 합쳐진 스포츠 경기로서, 참가자   들에게 극한의 인내심과 체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진정한 스포츠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듀애슬론대회가 진행되는 19일(일)엔 주요구간이 오전 7시50분 부터 10시25분까지 단계별로 교통통제가 이뤄진다.
 
교통 통제 구간은 서울광장, 청계천, 퇴계로2가, 남산순환로, 을지로 등에 이르는 구간으로 오전 7시50분부터 10시25분까지 단계별로 교통통제가 이루어진다.
 
구체적인 교통통제 시간과 교통통제에 따른 우회구간 등 자세한 사항은 120다산콜센터(국번없이 120), 서울듀애슬론레이스 홈페이지(http://awakenrace.com)를 참고하면 된다.
 
서울시는 서울지방경찰청, 119 소방재난본부, 민간의료봉사단, 긴급 의료기관을 연계하는 응급구조체계를 갖춰 이번 대회가 사고 없이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