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6년 스토리텔링 진로엑스포 개최

입력 2016년09월28일 20시3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춘화)는 청소년들의 고민 1순위인 진로에 대한 적극적인 도움의 일환으로 ‘2016년 스토리텔링 진로엑스포 두근두근진로여행 드림몰GO’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산 문화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진로엑스포는 청소년들의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진로전문가인 도승이 성균관대 교수의 ‘즐거운 공부, 재밌는 희망진로찾기’ 라는 주제의 특강과 CBS 유명강사 심용환 소장의 ‘역사 속 청소년들의 진로찾기’ 특강이 마련됐다.
 

더불어 자신의 진로를 탐색해보는 진로탐색관, 진학지도관, 대학교의 학과 탐방 및 진로에 대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50개 부스체험과 안산시립합창단과 청소년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힙합팀 ‘오메가포스 크루’의 공연도 준비됐다.
 

또한, 국제회의장에서는 ‘꿈 영화제’를 통해 청소년들의 꿈에 관련된 단편영화 및 다양한 신생직업에 대한 영상들도 상영된다.
 

관계자는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안산시학교밖지원센터가 연합해서  관내 중, 고등학교의 2,000여명의 학생들에게 진로에 대해 보다 구체적이면서 즐겁게 경험하고 찾아 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