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화장품산업 발전위한 국제 바이오코스메틱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16년10월06일 17시5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청북도가 주최하고, 서원대학교, CJB청주방송, 충북산업단지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국제 바이오코스메틱 컨퍼런스가  6일 오후 2시 오송역 컨벤션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컨퍼런스는“제3회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기념하고, 충북 및 국내 화장품산업의 국제적 도약을 지원하는 취지로 마련하였으며, 특히 세계 최대의 화장품시장으로 떠오른 아시아를 중심으로 화장품·뷰티 소재의 최신 개발동향을 소개하였고 동시에 충청북도의 화장품산업에 대한 정책토론회를 진행함으로써 화장품·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교환의 장이 펼쳐졌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영국 크로다(CRODA)사의 아시아 지역 전문가, 중국 북경공상대학교 화장품학과 교수, 아모레퍼시픽, 엘지생활건강 기술연구원 관계자 등 국내·외 굴지의 화장품 관련 기업 전문가 및 대학교수가 참여하여 주제발표를 하였다.
 

또한 충북 화장품산업 발전을 위하여, 서원대학교, 충북산학융합본부, 바이오랜드, 뷰티화장품, 뷰티콜라겐, 충청북도 바이오산업과 등 도내의 산·학·연·관 전문가들이 망라하여 참여한 정책토론회에서는 충북 화장품 산업의 현주소와 문제점을 알아보고 향후 충북의 화장품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도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 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컨퍼런스 관계자는 “본 행사를 통하여 아시아 화장품·뷰티산업의 성장과 함께 충북 화장품산업의 동반 발전을 이룰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동시에 참석자 상호간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및 상호 협력과 교류의 장이 되어 충북 화장품 산업 발전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