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의회 신년사

입력 2017년01월01일 01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    년    사
 

사랑하고 존경하는 41만 동작구민 여러분!
 

동작구의회 의장 직무대리 최민규입니다.
 

희망찬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붉은 닭띠의 해,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가정 모두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고, 각자의 가슴에 품은 소망들도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변함없는 지지와 관심어린 충고로 구의회 의정 발전에 애써주신 구민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6년도 한 해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해는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주신 많은 격려와 성원 덕분에  ‘주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구의원’이 되고자 소신과 원칙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몸담은 한해였습니다.

아울러, 독목불성림(獨木不成林, 홀로 선 나무는 숲을 이루지 못한다)이라고 하였습니다.
 

2017년 동작구의 경제 활성화와 구민의 안녕을 위한 새로운 동작구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자 구민과 구청, 그리고 구의회가 각자가 아닌 하나가 되어 힘을 합쳐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의원간의 활발한 대화와 토론으로 화합을 이루고 원칙에 맞는 비판과 명확한 대안 제시로 구청과의 협력을 강화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각별한 애정으로 의정활동에 도움을 주시고 이끌어주시길 바랍니다.
 

제7대 동작구의회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구민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구의원으로서 올 한해, 닭이 상징하는 통찰력과 결단력을 갖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구민 여러분과 함께 달려 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 구민 여러분 한 분 한 분, 삶의 주름을 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 0 1 7 .   1 . 1
  
 동 작 구 의 회  의장 직무대리    최  민  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