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섭 금천구의회 의원,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입력 2017년01월13일 14시2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영섭의원 최우수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의회 김영섭 의원이 12일 오후2시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 공약이행분야의 최우수상에 선정되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매니패스토실천본부(상임대표 강지원)가 매년 전국 지방의원 3천 700여 명을 대상으로 지방의원의 의정활동 과정에서 공약 이행에 충실한 의원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시상한다.

김영섭 의원은 지난 2011년도에도 친환경 무상급식, 독산4동 주택가 공영주차장 건설 사업과 도로환경 주차문제해결, 호암산 자락길 테마형 휴식공간 조성 사업 등의 공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5년 만에 다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재래시장 및 지역친화기업에 대한 투자 확대 ▲금천구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 일자리 확대를 위한 직업재교육 확대  ▲금천소방서 건립 추진 등 각종 재난에 대비한 시설 점검 강화 등의 분야 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김영섭 의원은 “다른 어떤 상보다 의미 있고 값진 상인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주민과의 소중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의정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