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희 동작구 의원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영예

입력 2017년03월02일 21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의회(의장 직무대리 최민규) 김순희 의원(더불어 민주당 비례대표)이 지난 2월 28일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JJC지방자치TV가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지방의회 의정활동에 헌신해온 대한민국 으뜸 지방의회 의원을 선정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받은 김순희 의원은 제7대 동작구의회 초선 의원으로, 현재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으로서 2016 회계연도 결산 책임위원으로 선정되어 회계•예산분야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5년 청소행정분야 조사특별위원회 활동 시 모범의원으로 선정된 바 있고, 동작구의회 ‘지방정부 재정자립 연구 모임’의 회원으로 끊임없이 공부하는 학구파 의원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김순희 의원은 “구민의 대변자로서의 의원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활발한 입법 활동과 현장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 하겠으며, 이번 상을 채찍질 삼아 동료의원들과 함께 낮은 자세로 구민들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지속해 열린 의회상 구현에 힘쓰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