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여성가족 플라자, 드론마스터 · MCN · 리마인드웨딩플래너 양성

입력 2017년03월21일 08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드론마스터-MCN-리마인드웨딩플래너 양성과정이 서초여성가족플라자에 개설된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구 서초구립여성회관, women.co.kr)는 4차 산업혁명 스마트워크 시대를 선도할 신규 유망직종과정인 드론마스터 ․ MCN(멀티채널네트워크)과정과, 직종양성으로는 최초로 시도되는 리마인드웨딩플래너 양성과정을 시작한다.

 

드론마스터(Drone Master)과정과 MCN(Multi Channel Network)과정은 내달 7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드론)와 오후 1시(MCN)에 각각 진행된다. 먼저 ‘드론마스터 과정’은 드론 조립과 조정, 드론 코딩, 핸드폰 연계 미디어 촬영, 드론 쇼핑몰 만들기와 운영방법 등 이론과 실무 중심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1인 방송 채널 제작을 위한 ‘MCN과정’은 1인 미디어 시대에 나만의 콘텐츠로 1인 미디어 채널 운영의 꿈을 이루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방송 시청자가 아닌 제작자가 되어 내가 속한 동아리나 모임 또는 나만의 콘텐츠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방송으로 만들어 널리 알릴 수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 등 홍보가 필요한 분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한 강좌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의 또 하나의 신규과정은 국내 최초로 개설되는 ‘리마인드웨딩플래너 양성과정’이다. 고령화시대에 부합하는 유망직종과정으로 생애주기에 입각한 인생플래너이자 행복한 추억을 새롭게 되새기게 해주는 전문기획자 양성프로그램이다.

 

신규과정으로 개설되는 3개 과정 모두 교육수료자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커리어컨설팅사업단에 합류하여 향후 활동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연구하며 진로를 개척하고 지원받을 기회를 갖게 된다. 드론마스터-MCN 과정, 리마인드웨딩플래너 양성과정은 이달 21일과 23일 오후 2시 무료 사전설명회도 개최하며, 내달 7일과 8일 각각 개강한다. 관련 문의는 02-522-0291. 홈페이지(www.women.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온라인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