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한여름밤, 당신의 사연을 노래합니다

입력 2017년07월19일 10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월22일 전단지 시안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매주 다양한 기획공연으로 지역사회에 새로운 문화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강진오감통. 강진오감통에서 오는 22일 오후 7시 신청곡과 ‘사연이 함께하는 초여름 디제이쇼 라디오 강진’을 진행한다.

 
이번‘신청곡과 사연이 함께하는 초여름 디제이쇼 라디오 강진’은 기존의 부스에서 진행되던 ‘라디오 강진’을 야외 공개방송 형태로 무대 위에서 펼쳐지게 된다. 매주 토요일 라디오 강진을 이끌고 있는 문형식 DJ의 진행 속에 가수 주권기, 색소포니스트 최거룡 등이 출연한다.


문형식 DJ의 노련한 진행과 더불어 가수 주권기, 색소포니스트 최거룡 등의 다년간 숙련된 음악 활동으로 미리 받은 신청곡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받은 신청곡까지 연주해 오감통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신의 사연을 소개하고 사연에 담긴 신청곡까지 연주해 주는 이번 공연은 단순히 사연을 읽어주고 음악을 들려주는 기존의 라디오 진행 방식을 뛰어넘는다. 신청곡을 실제로 연주해 강진 특유의 감성과 어렴풋이 가슴속에 잠들어 있는 아련한 추억을 회상하며 옛 추억에 빠질 수 있는 힐링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진군은 매주 토요일 7시 오감통 야외공연장에서 클래식, 포크, 트로트 등 다양한 공연이 펼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총 15회, 4천900명의 관광객이 오감통 공연을 다녀가는 등 강진관광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