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일자리카페, 7월 프로그램 청년 참가자 모집

입력 2017년07월19일 11시0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북구가 오는 26일, 27일 이틀간 강북구 일자리카페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취업멘토링’과 ‘이력서 사진촬영’을 진행한다.


구는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해 강북문화정보도서관에  일자리카페를 마련하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모의면접 클리닉, 직무적성검사, 취업 멘토링, 이력서 사진촬영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매월 마지막 주 수·목요일 월 2회 실시하고 있다.


또 카페 내에는 일자리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어 기업의 채용정보와 취업특강, 취업상담 등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다.
 

26일(수) 오후 2시 열리는 취업멘토링에는 영업 마케팅 분야 선배 직장인을 멘토로 초빙해 영업 관리, 마케팅 전략에 관한 특강을 실시하고, 직무경험을 바탕으로 정보 교류, 질의·답변 시간을 갖는다.


이어 27일(목) 오후 2시에는 이력서 사진촬영이 진행되며 전문 업체에서 이력서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보정 후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청년 취업준비생은 강북구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매월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강북구청 일자리경제과에 전화(☎ 901-7233) 또는 이메일(eun1074@gangbuk.go.kr)로 신청하면 된다.


7월 취업 프로그램 모집인원은 취업멘토링 15명, 이력서 사진촬영 30명이며, 각 프로그램은 2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4일(월)까지 받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