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총동창회 김중태 회장 취임식 및 ‘2017 자랑스런 중앙인상’ 시상

입력 2017년10월27일 06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중태_회장-총동창회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앙대학교 총동창회는 27일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 볼룸 개최하는 ‘2017 중앙인의 밤’에서 제15대 총동창회장에 김중태 덕명디앤씨(주) 대표이사가 취임한다.

김중태 회장은 중앙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쌍용건설, 한림대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하였으며, 2003년 덕명디앤씨(주)를 창업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이날 중앙대 총동창회는 국가와 사회 및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한 중앙대학교 동문에게 수여하는 ‘2017년 자랑스런 중앙인 상’을 이성우 삼진제약(주) 대표이사, 황윤원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장, 한찬건 ㈜포스코건설 대표이사, 양창훈 ㈜현대아이파크몰, HDC신라면세점(주) 대표이사에게 수여한다.

 

수상자인 삼진제약(주)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제약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고, 황윤원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장은 지방자치단체 발전 및 행정 관료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한찬건 ㈜포스코건설 대표이사는 미래의 수익원천인 신시장 개척과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경제 발전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양창훈 ㈜현대아이파크몰, HDC신라면세점(주)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면세점 운영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외화 수익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