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8년 서울국제 소싱페어 참가기업 모집

입력 2018년01월02일 10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오는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하는 '제28회 서울국제 소싱페어'에 24개사를 모집하여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 소싱페어는 소비재 관련 핵심 트렌드와 선물용품, 사무․주방용품, 화장품, 인테리어, IT 등의 최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소비재상품 전시회로서 올해로 28회를 맞이하는 행사이다.
 

인천시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중소기업에게 부스임차료 및 장치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시가 지정한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우선 지원할 계획이다.

전시회에 참가하고자 중소기업은 1월 2일(화)부터 19일(금)까지 중소기업맞춤형원스톱지원서비스인 비즈오케이(http://bizok.incheon.go.kr)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지난해 참가한 24개 중소기업은 치아세정기, 원적외선족열기, 칫솔살균기, 주방용품 등으로 인천품질우수제품전시관을 구성하여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인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의 장이 됐다.
 

시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해외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수출초보기업들이 서울국제 소싱페어를 적극 활용해 판로를 개척하고 보다 많은 바이어들과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1년부터 시행한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전시회 지원사업은 판로 개척 및 해외마케팅 증진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지난해까지 202개사에 5억 4천만원을 지원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