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규 나주시장, 명절맞이 전통시장 방문

입력 2018년02월12일 17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인규 나주시장, 명절맞이 전통시장 방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인규 나주시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난 10일, 영산포풍물시장을 방문해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시장 내 점포를 두루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한 강 시장은 나주사랑상품권을 사용해 직접 농수산물, 생필품 등을 구입하며, 고객들에게 명절 연휴 제수용품 구입 시 지역 전통시장을 애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 상인들의 불편애로사항을 일일이 경청·수렴하고, 노점상 보행통로 설치 및 전기공사, 비가림 시설, 간판설치 공사 등 시설여건 개선을 위한 주요 사업 추진상황도 집중 점검하기도 했다.


강 시장은 “우리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불철주야 구슬땀을 흘리고 계신 상인분들과 늘 전통시장을 애용해주시는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나주사랑상품권 이용MOU와 노후시설 개선 등을 통해 지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경쟁력 있는 전통시장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인규 나주시장은 14일에도 나주 목사고을 시장을 찾아 상인들의 건의 및 애로사항 등 현장 목소리를 청취한다.


또, 연휴가 시작되는 15일(목) 오전 10시부터 나주역에서 설 맞이 귀성객 맞이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