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영어로 톡톡(Talk,Talk) 대화 나눠요

입력 2018년02월20일 07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동에서 영어로 톡톡(Talk,Talk) 대화 나눠요-초등학생 영어수업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 성동글로벌영어하우스와 금호글로벌체험센터에서는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어프로그램은 ▲성동글로벌영어하우스 홈스테이 ▲초등학생 프리토킹 클래스 ▲성인 초급 영어 ▲부모티타임(성인 영어 토론)으로 참가자를 모집중이다.


성동글로벌영어하우스(용답길 133)의 홈스테이는 지역 내 거주하거나 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3주간 진행하는 성동구 자체 개발 수업으로 홈스테이 프로그램은 전국에서 유일하다.


하우스에서 원어민 강사와 기숙하며 과학, 사회, 예술, 요리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영어권 문화와 글로벌 매너를 익히고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기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원어민 부부가 8~12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집중 수업을 진행한다.

상시접수 가능하며 신청문의는 성동구청 교육지원과(☎2286-5855)로 하면 된다.


금호글로벌체험센터(금호로 30)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초등학생 프리토킹 클래스’는 지역 내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10명 내외를 대상으로 하며 2월 12일 오전 9시부터 전화(☎2286-7806)로 선착순 접수 받고 있다. 3월 8일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 진행 예정이며 총 12차시 수업으로 이용료는 무료다.


성인영어교실은 ‘성인 초급 영어’반과 ‘부모 티타임’반을 운영한다. 성인 초급 영어 반은 회화교재를 활용해 영어학습의 기초가 되는 단어 및 구문을 주제로 진행된다.

성동글로벌체험센터 외국인 강사진이 직접 개발한 부모티타임 프로그램은 K-POP, 애완동물, 환경문제 등 사회의 주요 이슈를 학습주제로 영어토론을 하고 각 주제와 관련된 어휘와 구문을 배우게 된다.

모집인원은 각 프로그램 10명 내외이며 2월 12일 오전 9시부터 전화(☎2286-7806) 선착순 접수 가능하다.

이용료는 무료이며 성인 초급영어반은 교재를 개별구입하며 부모티타임은 자체 개발 교재를 사용하게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