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개별ㆍ공동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받아요

입력 2018년03월13일 06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가 올해 1월 1일 기준으로 산정된 개별 ․ 공동주택에 대한 주택가격을 열람하고 의견을 접수한다.

 

광진구에 주택을 둔 소유자 및 그 밖의 이해관계인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구청 홈페이지(http://www.gwangjin.go.kr),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www.realtyprice.kr), 구청 세무1과 또는 동 주민센터를 통해 열람 및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또한 의견이 있는 주택소유자 및 그 밖의 이해관계인은 주택가격에 대한 적정한 의견가격을 작성해 제출처에 비치되어 있는‘주택가격 의견제출서’와‘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를 작성한 후 열람 기간 동안 제출하면 된다.

 

의견이 제출된 개별주택가격에 대해서는 주택특성을 재확인하고 표준 주택의 가격이나 인근주택의 가격과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지 여부 등을 재조사하여 부동산 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그 처리결과를 의견 제출인에게 통지하고, 공동주택가격에 대하여는 소관처인 한국감정원에서 처리하게 된다.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문의는 광진구청 세무1과(☎450-7412~3)로, 공동주택가격은 한국감정원(☎1644-2828)으로 하면 된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2018년 주택가격은 재산세, 건강보험료 납부 등 구민의 재정적 부담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므로 적극적 관심을 가지고 기간 내 열람하여 주택가격에 대한 의견이 있을 시 제출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