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청년 취업 준비를 위한 세미나 개최

입력 2018년04월16일 22시42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시(시장 이필운)는 오는 19일 청년공간 에이큐브에서 청년 취업 준비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에이큐브 청년취업 올인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업 인사 관련 담당자를 초빙해 각 산업분야별로 취업에 필요한 준비사항을 공유하고 취업성공패키지 사업 등과 연계해 취업 지원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청춘상담소 좀놀아본언니들 장재열 대표의‘위로가 필요해’를 시작으로 ‘그 일이 궁금해 – 은행편’은 신한은행 배대웅 차장이 강의를 맡는다. 강의장 밖에는 취업 상담 부스를 설치해 취업에 대한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취업지원정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터넷사이트 휙스터디(www.hwikstudy.com)를 통해 취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신청 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이필운 안양시장은“청년들이 취업 문제로 많은 고민을 안고 있다며, 취업 준비를 위한 이번 세미나에 관심 있는 청년들이 많이 참여해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aca.or.kr) 또는 휙스터디 홈페이지를(www.hwikstudy.com) 참고하거나 전화(☎070-5101-7022, 031-8045-6717)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