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7월1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미영 인천시장 예비후보, 민주당 경선 공정성 훼손, 인천시당에 대한 감사 요구....
'인천시당 당원 관리 소홀, 중립성 위반'주장
등록날짜 [ 2018년04월17일 19시02분 ]

[여성종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경선에 참여한 홍미영 예비후보가 인천시당 공천관리위원회가 당원 관리를 소홀히 하고 중립성을 위반했다며 인천시당에 대한 감사를 요구했다.


홍 예비후보는 17일 인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인천시당이 특정 후보를 노골적으로 지지하며 시당의 권리당원이 되기 위해 등록비를 냈으나 권리당원으로 등록조차 되지 못해 투표조차 할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시당은 권리당원 명단을 경선 후보에게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그러나 홍 예비후보는 “경선 직전까지 시당 위원장이었던 박남춘 후보가 당원들에게 수시로 홍보문자를 보내는 것은 명부가 공개된 것이나 다름없다”며 이는 공정성을 훼손한 것이라고 했다.
 

또한 홍 예비후보는 “한 시민이 권리당원으로 등록되기 위해 돈까지 냈지만 당원 자격을 부여받지 못해 투표권을 행사할 수 없었다며 시당은 직원의 실수라며 등록비는 다시 돌려주겠다고 했다"며 유감을 드러냈다.
 

홍 예비후보는 “당을 민주적으로 운영하고 권리당원의 소중한 권리를 지키기 위해 엄중한 감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민일녀 (lymim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회입법조사처, '한반도 정세변화와 한미 안보·통상 현안'공동 세미나 개최 (2018-04-17 20:53:42)
더불어민주당'인천시장 후보 선출' 위한 전화투표 경선 시작...... 관심 (2018-04-17 18:51:57)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