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발전본부, 2018 영흥효행장학금 시상

입력 2018년05월17일 21시3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영흥발전본부(본부장 김부일)는 17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흥효행장학금 시상식」을 시행하고, '어버이날 기념 행사'를 지원했다.
 

17일 본부 청백리실에서 시행된 '영흥효행장학금 시상식'은 영흥 지역의 효(孝)사상이 계승 발전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200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13회째를 맞이하였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일반부문 2명에게 각 200만원과 학생부문 2명에게 각 150만원, 총 7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였으며, 평소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효를 실천하는 효자, 효부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김부일 본부장은 축하인사를 통해 전통적인 효(孝) 사상을 일상에서 실천하고 있음을 응원하고, 효(孝) 사상이 이웃들에게 널리 퍼질 수 있도록 타의 귀감이 되어 줄 것을 격려하였다.
 

또한 영흥발전본부는 제46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5월 4일(금) 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를 후원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영흥발전본부는 약 3600만원 상당의 식사 및 기념품 지원, 어르신들을 위한 버스운행과 함께, 직원들의 봉사활동 및 합창단 공연 등을 통하여 행사를 후원하였다.
 

영흥발전본부는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전통사상을 계승 및 발전시키는데 앞장 설 것이며, 지역주민들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