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향우회원, 골프와 함께 고향사랑 앞장

입력 2018년07월20일 18시3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4회 곡성인 한마음 골프대회 성황리 종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곡성군은 20일 관내 옥과면에 위치한 광주컨트리클럽에서 “제4회 곡성인 한마음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곡성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곡성군골프협회에서 주관한 대회로 유근기 곡성군수, 정인균 곡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재경․재광 향우회장 등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향우회원과 군민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부 기념식 및 기념티샷, 라운딩, 제2부 만찬 및 폐회식 순으로 진행했다.


조월성 곡성군골프협회장은 “제4회 곡성인 한마음 골프대회를 빛내기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신 향우님들께 감사하다.”며 “대회를 통해 향우님 상호간 우정과 결속을 다지고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식 재경곡성군향우회장은 “곡성에서 태어나 자라고 살아온 곳에 대한 그리움은 참 묘한 감정이다.”며 “생존경쟁의 분주한 일상을 보내면서 내 고향 곡성을 찾을 때마다 어미니 품에 안기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한 기분이 든다.”고 전하며 “재경 15만 향우님들과 함께 이번 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고향 발전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재경․재광향우회장님을 비롯한 경향 각지의 향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제4회 곡성인 한마음 골프대회를 통해 그리운 고향에서 힐링하고 내년에는 더 많은 향우들이 동행하여 여가 문화를 즐기고 서로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큰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