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제34회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입력 2018년07월23일 08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33회 칭다오 국제비용박람회(’18.3.29~31) 전시장에서 관람객들이 전시된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국제교류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 금천구가 관내 중소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을 돕는다.     

 
금천구가 오는 23일~27일까지 중국 칭다오시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34회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는 중국 동부 연해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B2B(기업간 거래) 미용박람회로 화장품, 헤어, 네일 등 뷰티관련 품목이 전시된다.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개최되며, 1,200여개의 기업과 50,000여명의 전문 관람객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구는 이번 모집으로 중국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금천구 관내 수출유망 중소벤처기업 5개 업체를 선발한다.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참가신청서와 사업계획서, 사업자등록증 등 신청서류를 구비해 구청 홍보마케팅과(8층)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fortune2hv@geumcheon.go.kr)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신청 관련서식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를 참조 하면 된다.


구는 참가업체 시장성 평가결과 등 선정기준에 의거해 참가기업을 선정한다. 최종 선발된 업체에게는 부스임차료 등 참가비용 일부와 홍보, 번역, 차량지원 등 박람회 관련 행정서비스가 지원된다. 
 

이문희 홍보마케팅과장은 “이번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 참가지원이 관내 중소기업들의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수립과 현지 바이어를 통한 수출활로 개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