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제2회 지식(GSEEK)콘서트 성료

입력 2018년10월11일 14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4개 분야 1,200여개 과정의 학습콘텐츠 제공 중....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10일 ‘알면 더 성장합니다’라는 주제로 ‘2018년 제2회 경기도 지식(GSEEK)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용인 강남대학교 우원관에서 도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대도서관(나동현), 류재언 변호사, 송정훈 유타컵밥 대표, 고은령 스튜디오뮤지컬 대표, 이웅종 연암대학교 교수 등 5인의 강연자가 연사로 나섰다.


▲대도서관(나동현)의 ‘덕후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 ▲‘협상 바이블’ 저자 류재언의 ‘관계가 행복해지는 협상의 기술’ ▲유타주 명물이 된 유타컵밥의 공동대표 송정훈의 ‘자기 단점을 자신감으로 바꾸려면:유타컵밥 스토리’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배리어프리(barrier-free) 공연을 하는 고은령의 ‘장애인도 공연을 보고 싶어 하나요?’ ▲반려동물 전문가 이웅종의 ‘사람이 바뀌지 않으면 개도 바뀌지 않는다’ 등 다섯 강연자는 배움으로 성장하는 방법에 관해 각자의 분야에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도민들과 공유했다.


이들은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 수 있는 올바른 배움의 태도와 배우고 성장한 후 더 가치 있는 삶을 사는 방법을 제시해 큰 공감을 얻었다.


또한 설문 이벤트와 지식사이트 가입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참석자들이 지식(GSEEK)에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경기도 지식(GSEEK)콘서트는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현장에서 참여하지 못한 도민들은 11월 이후 지식사이트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지식'은 인문교양, 자격증, 외국어, 자녀교육, 취미생활, 취업?창업 등 14개 분야 1,200여개 과정의 학습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회원가입 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특강 등 도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