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5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도서/시/강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곡성군 리더스아카데미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김태원 구글(Google) 상무' 초청 강연
등록날짜 [ 2018년10월12일 15시36분 ]

행정과_평생자치지원팀_곡성군 리더스아카데미,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김태원 구글(Google) 상무 초청 강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곡성군이 지난 11일 곡성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구글 글로벌 비즈니스 김태원 상무를 초청하여‘생각을 선물하는 남자’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하였다.


2006년 구글코리아에 입사해 구글 인더스트리 시니어매니저, 글로벌 비즈니스팀장을 거쳐 현재의 자리에 오른 김태원 상무는 2017년부터 모교인 고려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재직 중에 있다.

또한 책, 강연, 방송 등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선물하며, MBC '희망특강 파랑새'에서 최연소 강사로도 활동했다.

저서로는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구글러의 편지’, ‘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일상 속에서 생각의 프레임을 바꾸면 삶을 더욱 풍요롭게 가꿀 수 있다는 것을 주제로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이야기함으로써 흥미를 끌었다.

특히 이성과 감성, 인문학과 기술, 분석력과 창의력, 삶과 비즈니스, 글자와 숫자, 웃음과 눈물 등 서로 다른 분야를 절묘하게 넘나드는 입담으로 주민들의 공감과 환호를 이끌어냈다.


곡성군 리더스 아카데미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매월 1회 개최되고 있다.

인문, 교양, 건강,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주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곡성군 관계자는 ‘주민 관심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서로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삶의 가치가 확장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강의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담양군 덕이있는마을학교. 박원순 서울시장 초청 열린강좌 개최 (2018-10-12 20:53:47)
경기도 일자리재단, ‘경력단절여성 인식전환 특강’ 개최 (2018-10-12 08:18:17)
시흥시, '2018 치유농업 육성 시...
시흥시 도서관, 2019년 겨울방...
시흥시, 겨울철에너지 절약 대...
서울시, 세대‧국적 뛰어 넘은...
수원시, 디지털 데이터 기반으...
여수 거북선공원에 나타난 산...
광양시, 공무원 교육훈련업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