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2018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입력 2018년12월13일 23시0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가 최근 구청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등 유관 기관장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제13회 남동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38명의 우수 자원봉사 단체 및 우수봉사자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특히 올해 처음 신설된 자원봉사 대상에는 파랑새봉사단 유수기 자원봉사자가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유수기 봉사자는 누적 봉사 시간 1만5천여 시간으로 남동구 자원봉사자 중 가장 많은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밖에도 누적 봉사 시간에 따라 봉사왕 15명이 인증패를, 85명(금장 18, 은장 23, 동장 44)이 인증서를 받았다. 
 

축하 공연으로는 간석1동 두드림난타, 아이노스 중창단, 소래음악사랑 밴드 공연이 진행됐다.
 

류호인 남동구자원봉사센터장은 “묵묵히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계시는 10만여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오늘의 주인공” 이라며 “한 해 동안 자원봉사에 애쓴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강호 구청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더욱 많은 구민에게 봉사 활동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지속적인 활동으로 우리 사회가 온정이 넘치고 행복이 넘치는 세상으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