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석 수원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 제4회 지방자치대상 ‘주민자치’ 분야 수상

입력 2019년04월14일 05시0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장현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이 한창석 협의회장(왼쪽)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한창석(64) 수원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이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제4회 지방자치대상 ‘주민자치’ 분야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12일 대전 서구 더오페라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총회 중 진행됐다.


한창석 협의회장은 행궁동 주민자치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차 없는 거리’, ‘나혜석 생가터 문화 예술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2011년 행궁동 어르신들로 구성된 ‘행궁동 금빛합창단’을 창단해 6년 간 단장으로 활동했다.


또 지역사회에서 적극적으로 봉사 활동을 하고, 주민과 함께하며 행궁동 주민자치회를 잘 이끌었다.


한창석 회장은 “행궁동 주민자치회는 수원시와 힘을 모아 지역의 여러 문제를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고 있다”면서 “행궁동이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으로 주민자치를 실천하는 동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창석 회장은 2017년 8월부터 행궁동 주민자치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4월 1일에는 수원시 주민자치위원장 협의회장에 취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