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정릉2동 통장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모금을 위한 알뜰 바자회 개최

입력 2019년10월08일 17시1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6일 성북구 정릉 교통과장 일대에서 열린 알뜰바자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부스에서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참여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 정릉2동은 지난 6일 교통광장 일대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알뜰바자회를 대대적으로 개최하였다.


의류 및 신발, 그리고 고등어, 새우젓등 식재료까지 총 20여가지 품목과 부침게, 떡볶이등 먹거리까지 준비해 교통광장에 푸짐한 장터를 운영하여 가족과 함께 가을 나눔의 현장을 마련하였다.


이번 바자회는 통장협의회에서 단독으로 준비하여 어려움도 많았지만, 다양한 품목 기증과 전체 통장들이 참여한 뜻깊은 자리이기도 했다. 특히, 정릉2동 전체 통장이 각 부스를 맡아 물건 판매 및 준비등 합심하여 단합된 모습을 보여 각 단체의 귀감이 되었다.


이덕남(통장협의회 회장)은 “이번 알뜰바자회로 지역주민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자리도 좋았지만 단합된 통장들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통장의 역할을 다시 한번 생각한 자리였다”라고 밝혔다.


바자회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기존 바자회보다 다양한 품목과 싼 가격도 마음에 들었지만, 지역 통장들이 주말까지 반납하며 솔선수범 참여하여 봉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라고 말했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수익금 전액은 따뜻한 겨울 나기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