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북구 정릉2동 통장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모금을 위한 알뜰 바자회 개최
등록날짜 [ 2019년10월08일 17시17분 ]

6일 성북구 정릉 교통과장 일대에서 열린 알뜰바자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부스에서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참여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 정릉2동은 지난 6일 교통광장 일대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알뜰바자회를 대대적으로 개최하였다.


의류 및 신발, 그리고 고등어, 새우젓등 식재료까지 총 20여가지 품목과 부침게, 떡볶이등 먹거리까지 준비해 교통광장에 푸짐한 장터를 운영하여 가족과 함께 가을 나눔의 현장을 마련하였다.


이번 바자회는 통장협의회에서 단독으로 준비하여 어려움도 많았지만, 다양한 품목 기증과 전체 통장들이 참여한 뜻깊은 자리이기도 했다. 특히, 정릉2동 전체 통장이 각 부스를 맡아 물건 판매 및 준비등 합심하여 단합된 모습을 보여 각 단체의 귀감이 되었다.


이덕남(통장협의회 회장)은 “이번 알뜰바자회로 지역주민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자리도 좋았지만 단합된 통장들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통장의 역할을 다시 한번 생각한 자리였다”라고 밝혔다.


바자회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기존 바자회보다 다양한 품목과 싼 가격도 마음에 들었지만, 지역 통장들이 주말까지 반납하며 솔선수범 참여하여 봉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라고 말했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수익금 전액은 따뜻한 겨울 나기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진구 거동불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보행기 전달식 (2019-10-08 17:18:42)
신안군 태풍으로 피해 입은 흑산면에 사랑의 쌀과 기부금 전달 (2019-10-07 20:50:14)
중부해경청, 한-중 해양수색구...
안양시, 공무원 대상으로 '청...
안양시자원봉사센터 – 재난...
안양시, 연말까지 과태료 체납...
안산시, 제7기 외국인주민 모...
안산시, 제3단계 희망일자리사...
안산 상록수보건소, 비만예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