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2월2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야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AP 통신 'MLB 휴스턴 구단주, 오는2월 4일까지 새 감독 선임' 보도
등록날짜 [ 2020년01월18일 12시04분 ]

짐 크레인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 구단주 [여성종합뉴스] 사인 훔치기 스캔들에 연루된 단장과 감독을 경질한 미국프로야구(MLB) 휴스턴 애스트로스 구단이 늦어도 다음달 초까지 새 감독을 선임할 방침이다.


18일(한국시간) AP 통신에 따르면, 짐 크레인 휴스턴 구단주는 2월 4일까지는 새 감독을 임명하겠다고 밝혔다.


A.J.힌치 감독을 해고한 뒤 크레인 구단주는 이번 주에만 여러 감독 후보를 인터뷰했고 앞으로도 면접 볼 후보가 더 있다고 전했다.


베테랑 벅 쇼월터 전 볼티모어 오리올스 감독, 존 기번스 전 토론토 블루제이스 감독이 차례로 휴스턴 구단의 감독 인터뷰를 했다.


크레인 구단주는 휴스턴 구단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명예의 전당에 입회한 크레이그 비지오의 차기 감독과 관련한 물음에 즉답을 피했다.


다만 비지오를 비롯해 제프 배그웰, 랜스 버크먼 등 휴스턴 전성기를 이끈 간판 선수들과 통화하고 이들로부터 어떤 일이든 돕겠다는 말을 들었다고 소개했다.


비지오와 배그웰, 버크먼은 영어 성(姓) 앞글자에서 따온 '킬러 B'란 애칭으로 사랑을 받았다.


크레인 구단주는 먼저 새 감독 후보를 다음주까지 압축한 뒤 마지막 검증에 들어갈 참이다.


오는 2월 14일 스프링캠프 훈련을 시작하는 터라 당장 팀을 지휘할 감독 선임에 속도를 내야 한다.


힌치 감독과 함께 팀을 떠난 제프 루노 전 단장의 후임은 시범 경기가 끝날 무렵에나 등장할 것으로 크레인 구단주는 예상했다.
 

올려 0 내려 0
연합뉴스 (womannews@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무야구단, 동계전지훈련 최적지 영암 방문 (2020-02-12 11:57:22)
프로야구, 새해 잇단 폭행 사건 '눈총' (2020-01-05 11:33:53)
인천 남동구, 신천지 신도 2,383...
인천해양경찰서, 인천 초치도 ...
정세균 국무총리, 소방 구급․...
안양시 6번째 확진자 의 가족 4...
인천 연수구 송도동 거주 여의...
중부해경 서특단, 백령도 해역...
이재명 경기도지사, 경기도 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