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산휴게소 추석연휴 귀성길 휴게소 전체 방역

입력 2020년09월30일 20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관내 ㈜한남 여산휴게소는 이번 추석연휴 귀성길에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하고 편하게 휴게소를 이용할수 있수록 휴게소 전역 일일 2회 방역 및 음식을 전부 포장 판매하고 있다.

민족대이동 기간인 추석연휴를 맞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게소 방문고객중 마스크를 구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휴게소 입구에서 일일 100매한정 무료로 1회용 덴탈마스크를 지급하고 있다.


또한 추석연휴에 코로나19확산 방지 및 응급환자 발생에 대비하여 응급구조사 자격보유 직원 배치로 응급발생 사태에도 대비하고 있다.


휴게소 방문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입구, 출구, 화장실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요원을 배치 및 입구 발열체크기 추가설치등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여산휴게소는 유관기관(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논산지사)과 합동으로 추석 연휴기간중 코로나 사태를 대비하고 철저한 준비를 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전지명 소장은 "고속도로 휴게소는 다중이용시설로 많은 고객들이 왕래하는 곳으로 철저한 관리 및 방역으로 이용고객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여산휴게소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믿음으로 보답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