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꿈과 맑은 동심을 노래하는 제21회 온택트 어린이 동요대회 개최

입력 2020년10월09일 06시3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와 은평구아동위원협의회는 오는 11월 14일(토) 오후 2시 「제21회 은평구 온택트 어린이 동요부르기 대회」를 개최한다.

 
어린이들의 꿈과 맑은 동심을 노래하는 은평구 어린이 동요대회는 올해 21회를 맞는 유서 깊은 은평구 아동 행사 중 하나로서, 올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정책을 반영하여 온택트(Ontact: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로 진행된다.

 
본선 대회는 11월 14일(토) 오후 2시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진행되어 참가 어린이는 물론 주민 누구나 대회 관람과 댓글 응원, 온라인 인기투표 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흥겨운 아동인권음악회 공연도 제공되어 보다 풍부한 온택트 어린이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참가대상은 은평구 거주하는 초등학생으로 학년별 경연(1~2학년, 3~4학년, 5~6학년)에 지원 가능하며 특수학교 재학생(특수교육대상자 포함)은 특별부문 경연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한국동요(전래동요 또는 창작동요) 1절을 독창이나 중창(5인 이내)으로 노래하여 촬영한 동영상을 신청서와 함께 10. 27.(화)까지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은평구 홈페이지 팝업존 「제21회 은평구 온택트 어린이 동요대회」 안내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가족정책과(☎02-351-6243)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동요대회는 지난 9월 개최한 온라인 은평아동 작품 공모전에 이은 「너의 재능을 뽐내봐!」 시즌2로 기획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어린이들이 온라인으로 꿈과 희망을 노래하며 모처럼 가족 및 친구와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